언론보도
제이준에이치앤비, 바쁜 현대인의 장 건강 관리를 돕는 ‘마이크로바이옴 톡스장Q’ 출시[2019.11.04]
제공=제이준 H&B
[글로벌메이커스 이수환 기자] 건강한 아름다움, 행복한 삶의 가치를 추구하는 제이준에이치앤비(이하 제이준 H&B)가 바쁜 현대 인의 장 건강 관리를 돕는 전문 건강기능식품 ‘마이크로바이옴 톡스장Q’를 출시한다.
마이크로바이옴 톡스장Q는 1포당 식약처의 프로바이오틱스 권장 섭취량(일일 1억 마리 이상)의 5배에 달하는 약 5억마리의 유산균을 함유해 원활한 배변 활동 등 장 건강 관리에 매우 효과적이다.
특히 ‘락토바실러스’와 ‘비피도 박테리움’ 등 17종에 달하는 풍부한 복합 유산균 분말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락토바실러스와 비피도박테리움은 나이 들면서 크게 줄어드는 대표적인 균종 중 하나로서 특히 연구 결과에 따르면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균은 면역 기능 강화에 효과적이고 ‘비피도박테리움 롱검’은 좋은 콜레스테롤을 높이고 나쁜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밖에도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을 돕는 ‘차전자피 식이섬유’를 함유했으며, 이 밖에 미생물대사산물에 대한 선도적 연구개발 기관으로 유명한 ‘중앙미생물연구소’의 특허 성분인 ‘류코노스톡 시트리움 발효 성분’ (특허번호 10-1332420) 및 ‘닥터셀 발효 대사산물’도 함유해 더욱 건강한 컨디션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제이준 H&B 측은 “마이크로바이옴 톡스장Q는 스트레스와 식습관 등으로 장내 환경이 불안해지기 쉬운 현대인들을 위해, 더욱 풍부한 유산균을 담아 장 건강에 도움을 주고자 개발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바쁜 생활과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인한 면역력이 약해진 현대인을 위해 지속적으로 차별화된 건강기능식품을 제안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http://cnews.globalmakers.co.kr/view.php?ud=DK0411312750466cf2d78c68_39